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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
- 가입의사 확인
- 고객상담,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,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
- 고지사항 전달

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- 콘텐츠 제공, 이벤트/경품당첨 결과안내 및 상품배송

3.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
-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
- 신규 서비스(제품) 개발 및 특화
-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
- 웹페이지 접속 빈도 파악
-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
- 정기 간행물 발송,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 안내
-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웹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
- 고객설문조사
- 서비스 및 상품 안내


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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